728x90
반응형

망원동 수제버거 행벅식당 리뷰


망원동에 가면 웬만한 가게는 다 줄을 서는데

행벅식당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집은 노트에 이름을 적어 놓고

근처 구경을 하다가 시간을 예상해서 돌아오면 되는데

행복식당의 경우 노트가 없어서

계속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도 햄버거 먹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 걸리는 게 아니기 때문에

줄이 꽤 길어도 금방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죠


영업시간은 월~금 평일에는 12시에서 22시까지(브레이크 15:30 ~ 17:30)

토~일 주말에는 12시에서 23시까지 1시간 늘어나네요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습니다

 


 행벅식당의 메뉴는 많지 않네요

햄버거는 단 3개뿐인데

치즈 버거, 더블 치즈 베이컨 버거, 루꼴라 베이컨 버거

가격은 각각 7,500원, 8,500원, 8,900원입니다


햄버거 단품의 가격이 저정도라니 수제버거의 위엄이란...

감자튀김은 6천원입니다

전 맥날을 주로 먹는데 뭔가 맥날의 감자튀김이 그리워 지는 건

왜일까요..?


음료는 탄산음료를 먹었는데

 관련 이미지


이 병이 나옵니다 2500원이라닛..


뒤에 보면 set해서 5천원짜리가 나오는데

감자튀김 + 음료수 세트입니다

감자튀김은 6천원짜리 절반의 양으로 나오는데

절반의 감자튀김이 보통 우리가 먹는 햄버거 감자튀김의 양정도 되는 것 같네요




수제버거라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특이한 점은 피클과 할라피뇨가 같이 나왔는데

조화는 괜찮았어요


특히 햄버거의 느끼함을 할라피뇨가 잡아주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죠



제가 시킨 메뉴는 루꼴라 베이컨 버거 세트

감자튀김 절반 양이라고 하더니

저정도면 적당하죠?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은 6천원짜리로 시켜도 될 것 같네요



맥날에서 시키는 햄버거보다 비주얼이 괜찮네요

맥날에서 시키면 뭔가 햄버거가 짜부가 돼서 오는데

여긴 아닙니다


맛에 대한 평가를 해보자면

약간 느끼한 맛이 있습니다

더블 치즈를 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네요


하지만 할라피뇨 이녀석이 충분히 잡아줘서

괜찮았습니다


맥도날드에서 먹던 자극적인 소스의 맛에 노예가 되신 분이라면

밋밋한 맛이 날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햄버거 순위를 매기자면

맘스터치 -> 맥도날드 -> 롯데리아인데

(버거킹은 제가 안 좋아합니다)


행벅식당의 햄버거를 추가하기가 곤란하네요

확실히 저런 매장과 다른 맛이 납니다


햄버거라고 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서양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었는데

최근에 가격이 많이 오르면서

햄버거나 먹자 하며 쉽게 이야기 하기 망설여지게 됐죠


그런데 이 수제버거는 가격이 더 비싸서

맥날처럼 자주 먹기엔 곤란할 것 같네요

그치만 한번씩 생각날 때 먹기엔 괜찮은 맛입니다




행벅식당에는 식탁 한켠에 핫소스가 비치돼 있습니다

햄버거에 핫소스라니..?


핫소스를 뿌려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뭔가 피자에 핫소스 뿌려먹는 맛?

은 아닐지 몰라도 조화가 괜찮아요


매콤한 햄버거를 원한다면

뿌려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행벅식당의 위치입니다

망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